MBC M, 음악 라이브 토크쇼 '이홍기의 플레이리스트 원스’ 선보여
2024-10-14
’원스’는 아티스트의 플레이리스트를 공유할 수 있고, 그 안에 담겨있는 이야기와 함께 그에 걸 맞는 라이브 무대 등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토크쇼다. 오는 3일 오후8시 MBCM에서 첫 방송된다.
회사 측에 따르면 프로그램 제목인 ‘원스’는 ‘한때/한 번’ 이라는 뜻으로, 매 회 출연하는 아티스트가 살면서 ‘한때’ 즐겨 들었던 플레이리스트를 정하고, 그 중에서도 가장 의미 있는 단 ‘한 곡’의 플레이리스트까지 공개한다는 의미가 담겨있다.
‘원스’에서는 아티스트들의 인생 히스토리를 공개한다. 그 어디에서 공개하지 않았던 본인들의 히스토리 토크와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하고, 큰 의미가 있는 곡은 직접 라이브로 선사할 예정이다.
‘원스’ 진행은 FT아일랜드의 메인 보컬이자 배우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이홍기가 맡는다. 첫 회를 맞이하며 MC이홍기는 영화 ‘ONCE’의 대표 OST로 알려진 ‘Falling Slowly’를 선보였다.
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할 플레이리스트를 찾을 수 있는 ‘랭킹 플레이리스트’와 아티스트만의 숨겨진 명곡을 찾아내는 ‘숨은 명곡 플레이리스트’와 등 다양한 코너도 준비돼 있다.
또한, 인스타그램 원스오피셜 계정에서는 ‘원스’ 시청 인증을 통한 사람들 중 추첨으로 이홍기 친필 사인이 담겨있는 운동화를 받을 수 있는 ‘SNS 소문내기 이벤트’를 진행하고 있다.
이벤트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‘ONCE 원스’ 를 검색후 페이지에 들어가면 확인할 수 있다.
출처 : 아시아에이(http://www.asiaa.co.kr)
■기사 바로 보러가기